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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산 고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미트백과2019-06-07T12:49:10+00:00

키토제닉 다이어트 입문자 가이드

작성일
2020-04-13 12:55
조회
562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NoNo!

 

어떤 요리에도 맛있는

미국산 돼지고기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Yes!

 

 

다이어트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

다이어트에 실패하셨던 분들~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

모두 모이세요

 

아메리칸미트스토리가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하는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가져왔답니다!

 


 

⌈ 건강한 식습관으로도 OK! ⌉

⌊ 키토제닉 식이요법 다이어트 ⌋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던 분들도 계시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릴게요!

 

키토제닉 다이어트란

지방의 섭취량은 높이고, 탄수화물의 섭취량은 낮추는

저탄고지 식이요법을 의미해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의 섭취량을 늘리다는 것에

의아해 하실 수도 있어요. 다이어트란 지방을 빼야 하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키토제닉 다이어트도 결론적으로 지방을 뺀다는 의미는 동일해요!

그 과정이 다른 다이어트 방법과 조금 다를 뿐이죠~

 

키토제닉 다이어트에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늘리는 이유는 우리 몸속에 있는데요!

 

 

우리 몸은 일반적으로 탄수화물을 주요 에너지원으로 사용해요.

하지만 항상 몸속에 탄수화물이 가득할 수 는 없죠!

 

그래서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한 날

우리 몸은 다른 에너지원인 지방을 사용합니다.

몸속에 쌓여있던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변환 시켜 사용하는 것이죠!

때문에 몸속에서 지방을 뺄 수 있는 결과는 다른 다이어트와 동일한 것 이랍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몸속에 탄수화물이 없어야 한다는 것!

 

 

그렇다 해서 지방을 마구마구 섭취해도 좋다!? 이것은 아닙니다.

 

지방에도 필요한 지방과 불필요한 지방으로 나뉘기 때문에

몸속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지방을 섭취해 주셔야 해요.

 

더욱이 다이어트의 목적을 두신 것이라면 몸속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사용하기 위해서 지방의 섭취량도 적당하게 조절해야 합니다.

 

※알고 넘어가자※

앞서 설명했듯이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몸속에 탄수화물이 없어야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짧은 시간 내에

몸이 변화되지 않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꾸준하게 식이요법을 실천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안성맞춤 ⌉

⌊ 미국산 돼지고기 ⌋

 

키토제닉 식습관이어도 다이어트에 목적을 두고 있다면

효과를 보기 위해서 매우 낮은 탄수화물 섭취를 해야 하죠!

 

하지만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탄수화물을 낮추는 것이 매우 어려울 거예요.

 

그.래.서!

아메리칸미트스토리가 처음이어도 어렵지 않게

우리에게 친근한 식재료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식단을 가져왔죠~

 

그전에! 미국산 돼지고기가 우리 몸속에 얼마나 좋은 음식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미국산 돼지고기 ♦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먹고 싶은 음식을 참아야 하고

운동도 함께 병행해야 하니, 스트레스와 피로가 훅훅 높아지는데요.

미국산 돼지고기 속에는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비타민B1이 가득 담겨 있어

다이어트로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 몸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미국산 돼지고기 ♦

 

다른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는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

한약을 먹는 경우도 있는데요. 미국산 돼지고기도 몸속 노폐물 배출에 매우 효과적이에요!

그 이유는 미국산 돼지고기 지방의 녹는점이 사람의 체온 보다 낮기 때문에

체내에 녹아 흐르면서 혈관 속에 쌓인 각종 오염물질 배출을 도와주기 때문이랍니다!

 

미국산 돼지고기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힘이 나겠죠?

다이어트에 도움을 팍팍~! 주는 미국산 돼지고기는 코스트코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똑똑한 식재료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키토제닉 식이요법 레시피 바로 보러 가시죠!!

 


 

⌈ 키토제닉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위한 ⌉

⌊ 미국산 돼지고기 활용 레시피! ⌋

 

♦ 아보카도 크림소스 목살 스테이크 ♦

 

〈 주재료 〉

미국산 돼지 목살 200g, 양파 50g, 양송이버섯 35g, 마늘 1쪽,

어린잎채소 약간, 올리브유 2T, 버터 10g, 소금&후추 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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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리네이드 〉

올리브유 1T, 로즈마리 또는 타임 약간, 소금&후추 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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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스 〉

생크림 150g, 아보카도 50g, 청양고추 1개,

파마산 치즈가루 1.5T, 닭육수 1/2컵, 소금&후추 약간

 

 

• 돼지고기 목살은 도톰하게 썬 것으로 준비해 소금, 후추를 뿌리고

로즈마리나 타임 등 허브 종류를 으깨어 올린 후 올리브유를 발라 잠시 둔다

 

•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돼지고기를 앞뒤로 노릇하게 굽고,

굽는 중간에 버터를 넣고 녹여 끼얹어 주면서 굽는다.

 

• 양파는 얇게 채 썰고 양송이버섯과 마늘은 저민다.

청양고추는 잘게 다지고 어린잎채소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다.

 

• 믹서기에 아보카도와 닭육수를 넣고 곱게 간다.

 

•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과 양파를 넣어 볶는다.

양파가 투명하게 익으면 양송이 버섯도 넣고 볶는다.

 

• 버섯이 부드럽게 볶아지면 분량의 생크림을 넣고 끓인다.

이때 너무 걸쭉하다 싶으면 물을 약간 부어 끓여준다.

 

• 생크림이 끓어오르면 갈아두었던 아보카도를 넣고 가볍게 한 번 더 끓인다.

 

• 소스가 걸쭉해지면 구운 목살 스테이크 위에 붓고 어린잎채소를 곁들여 완성한다.

 


 

♦ 무교자 ♦

 

〈 주재료 〉

미국산 목전지 다짐육 250g, 알배기 배춧잎 100g, 부추 60g,

달걀 반개, 라드 25g, 무 100~150g, 라드(돼지기름) 1T

리퀴드 아미노스1/2T, 참기름1/2T, 소금 1/2T

 

• 무는 슬라이서를 이용하여 동그란 모양으로 가능한 얇게 썬다.(두께 1mm)

알배기 배춧잎과 부추는 잘게 다진다.

 

• 볼에 다진 돼지고기 , 배추, 부추를 담고 달걀, 리퀴드 아미노스, 참기름, 소금, 후추를 넣고 골고루 섞는다.

 

• 반죽이 고루 섞이면 물 1큰술을 넣고 젓가락을 이용해 한 방향을 계속 돌리며

끈기 있고 촉촉한 만두소를 만든다.

 

• 만들어 두었던 무 만두피에 만두소를 듬뿍 넣고 반으로 접는다.

 

• 프라이팬에 라드(돼지기름)을 바르고 무교자를 나란히 붙여 돌려 담는다.

 

• 프라이팬에 불을 올리고 중불 이상에서 굽다가 만두소의 밑면 고기소가

하얗게 변하고 무교자를 들췄을 때 바닥면이 노릇해지면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5분간 익힌다.

 

• 뚜껑을 열고 센 불로 남아있는 수분을 날려 완성한다.

 


 

♦ 돼지고기 육전 ♦

 

〈 주재료 〉

미국산 목전지 불고기감 200g, 달걀 2개,

아보카도오일 또는 라드1~2T, 소금&후추 약간

 

• 돼지고기는 키친타올로 눌러 수분을 제거한 후 소금, 후추를 뿌려 밑간을 한다.

 

• 달걀을 풀어 소금으로 간한다.

 

• 달군 팬에 오일을 조금 넣고 돼지고기를 달걀 물에 담갔다가 올려 줍는다.(불은 중불)

 

• 고기가 익으면 꺼내서 식힌 후 한 번 더 달걀 물을 묻혀 굽는다.

 

• 구워진 육전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완성한다.

 


 

오늘 내용 정말 유익하고 알차지 않았나요??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소고기를 이용한 키톤제닉 레시피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소고기를 이용한 키토제닉 다이어트 레시피 보러가기>

 

키토제닉 식이요법으로 건강한 한 끼 식사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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